파워볼 엔트리 픽 파워볼 재테크 파워볼 수익내기 돈벌기
파워볼 엔트리 픽 파워볼 재테크 파워볼 수익내기 돈벌기
288회차 모두 우리는 파워볼 배팅 같은금액으로 모든 회차를 배팅을 할수는 없습니다.
자본의 한계도 존재하고 또한 시간의 한계도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자제력과 이성을 잃고 분석보다는 필에 의존하여 배팅을 하는경향이 생기게 됩니다.
이는 정말 모든 게임에서 해서는 안되는 배팅 방식입니다. 따라서
분노배팅을 최소화 하기 위해 파워볼 전략 이 필요합니다.
있는반면 완전히 다르게 해석을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즉 사람마다 똑같은 그림을 가지고 다양한 해석방법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패턴도 다 다릅니다.
즉 본인만의 노하우라던지 해석능력이 중요한것이지요
이 패턴이라는것이 항상 옳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어느 구간에서 또는 어느 시점이 지나면 이 패턴이 무너지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다시 그림을 해석하고 분석을 하는 방식을 반복해야합니다.
파워볼게임을 즐기는 방법이고 이를 잘 습득한다면 파워볼 일반볼 언더오버도 쉽게 적용을 할수 있습니다.
주식은 분산 투자해야 하고 매일매일 해야 한다.
– 주가가 빠지면 더 살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변동성에 너무 흔들리면 안 된다.
– 투자한 회사가 망하면 어떻게 하나? 공포스러울 때 기업의 펀더멘탈을 조사하면 이겨 낼 수 있다. 시장에 흔들리지 마라.
– 돈 모으는 이유가 여행 가기 위해서, 돈 없으면서 자동차 사는 사람은 답답하다.
– 가장 잘못된 습관은 사교육비와 자동차 사는 것이다.
– 분산투자를 해야 된다.
– 시점을 기다리지 말고 매일 밥 먹듯이 사모아야 한다.
– 경영진의 도덕성은 신뢰이다.
– 정치적 이슈로 흔들리는 주식 시장은 바잉 찬스이다.
– 기업이 장기적으로 경쟁력을 잃을 것 같을 때, 강한 경쟁자가 나타났거나 그 산업이 돈을 못 벌 것 같을 때 매각한다.
– 잠재력이 높은 나라인데 잘못된 교육제도가 뿌리 박혀있다.
– 아무것도 안 하고 계속 사기만 하는 게 제일 좋다.
– 자본이 일하게 하라. 돈이 일하게 하라.
– 다 부자가 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을 바꿔라 부자처럼 보이려 하지 말고 부자가 되려 하라.
한국의 메리츠자산운용 존 리 대표가 쓴 책이다.
한달 전, 우연히 보게 된 유투브 비디오에 등장한 존 리 대표의 투자 철학에 공감을 한적이 있다.
그래서 한번쯤은 존 리 대표가 쓴 책을 읽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왔다.
학교를 졸업하고 일을 하고 있는 요즘에는 더 큰 관심을 들이고 있고, 더많은 사고 팔기를 반복했다. 하나 부끄러운게 있다면,
나는 장기적인 투자 철학 없이 시장의 오르 내림에만 큰 관심이 있었다. 이 책을 읽고 느낀점도 반성할 점도 많았다.
읽으면서 내게 와닿았던 부분을 적어보고 내가 배울점을 적어 보려한다.
그치만 로버트 키요사키의 책이나 이 책에서 하는 주장중의 하나는, 우리는 직장인으로써의 임금으로만은 큰 부를 얻지 못한다는 말이다.
회사 측에서는 능력있고 수입을 벌어다주는 직장인을 최소 비용에 고용하고 싶어하는 이해 관계가 있기 때문에, 직장인으로써의 임금에만 의지 하면 부의 한계가 있다.
그러기에, 월급에만 의존 하지 않고, 투자를 해야한다는 설득이다.
내가 일어나서 내 일을 하고 있는 시간에도 내가 소유한 회사의 직원들이 나의 주식의 수입성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하루이틀 주식을 소유하면 큰 변화는 없을수도 있지만,
주식을 사서 몇년, 10년을 보유하면 그 회사의 이익성 만큼 주식의 가치도 올라갈것이다.
1999년 1월부터 2019년 11월까지 20년 동안 전국의 아파트 가격은 168% 상승했고, 서울의 아파트는 이보다 더 높은 252%를 기록했다.
정말 어마어마한 상승이다. 부동산의 수입성 자체도 어마어마 하지만, 주식 시장의 수입성을 더 놀랄만하다.
코스피 지수는… 568.5% 상승했고…. 삼성전자는 같은 기간 3,354%가 올랐다.
특히나 한국사람들 사이에선 주식을 하면 도박에 지나치지 않고 돈을 날리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