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업체 파워볼 고액 배팅 파워볼메이저 꽁머니
1등업체 파워볼 고액 배팅 파워볼메이저 꽁머니
비트코인이 파워볼 하는법 본격적인 제제를 받기 전이라면 거래소 조작을 통해 가짜 매도량을 만들어서 코인가격을 부풀린 다음,
올라탄 개미들을 한번에 수장시키는 방식이 통했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은 ‘암호화폐 거래소 규제 특별금융법‘이 통과되어 모든 매수·매도에 대하여 정부의 감사를 받고 데이터를 기록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굉장한 위험을 부담하지 않으면 조작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빗섬의 하루 비트코인 거래량은 2조 3천억원 대에 육박하며, 이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못해도 하루 2억 수준입니다.
거래금액의 두번째인 비트코인만 따져봤을 때 이정도이고,
거래량 1등을 달리는 리플(XRP)와 기타 코인의 거래 수수료 수입을 전부 더하면 하루 순수익만 10억원대에 이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시간 게임에 막 진입한 ‘코인사다리’의 밸런스 조작을 위해 빗섬이 협력한다?
여러분께서 잠깐만 생각해 보셔도, 득은 아주 적고 실은 엄청나게 많은 불합리한 짓이라고 생각되실 겁니다.
만약 코인사다리에서 조작의 여지가 있다면, 비트코인 거래 체결데이터를 제공하는 빗섬보다,
그 결과값을 가져와서 게임장으로 만드는 우리볼닷컴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유저분들은 본 게임 전에 빗섬 비트코인 거래페이지(링크)와 코인사다리 페이지(링크)를 같이 켜두신다음, 정확히 30초에
생성되거나 30초에 가장 가까운 체결건수를 게임 결과값으로 사용하는지 반드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점 백원짜리 화투판에서도 야바위때문에 칼부림나는 일이 생기는 세상에, 조심해서 손해볼 일은 없습니다.
특히 믿을 놈 하나 없는 인터넷 배팅이라면 ,더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분별력있는 행동의 힘으로,
사짜 밸런스 게임들을 몰아내고 공신력있는 (동행복권, 빗섬, 하나투자증권 등) 결과값을 바탕으로 한 게임들이 탄생하도록 한 것 입니다.
11월 26일 오후 6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모든 커뮤니티가 초상집이 되었다.
동행복권의 파워볼,키노사다리 등 1 대 다수를 상대하는 온라인 복권이 잠정적으로 판매 중단되었다는 공지 때문이었다..
한달이라는 긴 공백 이후 돌아온다면 차라리 다행이지만,
공지 하단의 문구에 따르면 불법적인 사설 사이트의 이용 근절을 막기 위해 제도적인 장치가 더해진다는 사실까지 더해져서,
“이제 더 이상은 파워볼을 할 수 없게 되는것인가?” 하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
단, 한시적으로 판매를 중단하는 것이기 때문에 점검이 끝나면 다시 원래대로 운영될 수 있다는 희망은 있다.
판매재개 후 당첨금으로 이월지급 한다는 점,파워볼과 키노사다리 뿐만 아닌 다른 전자복권들도 판매를 중단한다는 점 등
로또와 연금복권에 비하면 한없이 비주류인 전자복권의 리뉴얼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려는 시도로 이해할 수 있다.
필자는 결과값 추첨의 투명성을 공개하기 위해 도입하는 것이라고 추측된다.
복권계에서는 드문 일이지만, 해외 실시간 게임에서는 블록체인을 결과값 추첨에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다.
동행복권 파워볼과 키노사다리는 추첨의 간격이 극히 짫은 편이기 때문에,
복권추첨에 사용되는 난수시스템을 개선하고 공개하는 것 보다,
오픈소스로 누구나 열람할 수 있고 안정성도 보장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서 추첨을 하는것이 더 쉬운 길이기 때문이다.
완벽한 난수를 생성하는 난수생성 기계를 도입하기 보다,
수억개의 전자지갑의 사용을 통해 생성되는 난수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적인 면에서도 더 낫다고 볼 수 있다.
복권 추첨번호를 생성하는 난수기계는, 그 패턴이 읽히기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가격이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상승하기 때문이다.
어떤 난수를 만들어서 , 자신만 알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면 난수기계를 도입해야 하지만,
복권의 경우에는 모든 이들에게 어떤 수가 나왔다고 공개해야 하기 때문에 블록체인을 통해 생성된 난수값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합리적이다.
파워볼 복권의 구조적인 결함-
미국의 파워볼과 로또에 비해서, 동행복권 파워볼이 복권으로서의 인기가 형편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
그 이유는 짫은 추첨간격으로 인한 불공평한 당첨금에 있다. 로또와 파워볼은, 추첨 간격이 일주일이기
때문에 그동안 쌓인 판매금액을 당첨자에게 공평히 지급해 줄 수 있다. 이월되는 경우가 극히 드물고 평균
당첨자의 수가 비슷하기 때문에, 1등에 당첨되기만 한다면 수십 수백억을 당첨 금액으로 받는다.
하지만 동행복권 파워볼의 경우, 매 5분마다 추첨을 하기 때문에 재수가 없는(비교적) 사람은 높은
확률을 뜷고 당첨되어도 몇천만원에 만족해야 할 수도 있고, 재수가 좋은 사람은 누적 판매금액이 몇억에 달했을 때 혼자 독식할 수 있다.
6개 숫자를 맟춰, 파워볼 복권에 당첨될 확률은 구입하는 모두가 똑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