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파워볼 공략 경마왕사이트 최고의방법
인터넷 파워볼 공략 경마왕사이트 최고의방법
베팅 간격 파워사다리 매 1분 (1분,2분,3분,4분,5분 게임 운영중)
게임 종목 일반볼 홀짝 , 일반볼 언오버, 파워볼 홀짝, 파워볼 언오버
EOS 파워볼은 기존에 나왔던 코인게임 (Ex:코인사다리) 처럼 거래소의 거래량을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EOS 코인 알고리즘의 블럭값과, 그 트랜잭션값(거래건수값)을 사용하는 본격적인 코인 게임 입니다.
동행복권이 아닌 엔트리에서 운영한다는 것 때문에 생리적으로 거부감을 느끼시는 유저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되어,
리뷰 2부에서는 추첨 방식의 공정함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사용하는 블록의 트랜잭션 수는 빗섬 할아버지가 와도 조작할 수 없다는 점
추첨한 결과값과 트랜잭션 수를 동시에 기록하고 저장하여 신뢰성을 준다는 점
한 철 잠깐 빤짝하고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사설 업체에서 운영하는 다른 플래쉬 게임들과는 다르게 운영 초기부터 지금까지 ,
실시간 미니게임들은 게임의 재미보다 ‘공정성’- 이해득실을 떠나 게임이 얼마나 정직하게 운영되는지- 가 더 중요해 졌습니다.
독점 게임의 인기가 떨어지는 것은, 유저가 유입되어 픽스터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팔아 수익을 내야하는 커뮤니티에게 굉장히 안 좋은 상황입니다.
자사의 API데이터를 사설 커뮤니티에서 이용하는것을 우려한 하나증권社의 API 송출 거부로 인해
지금은 출처가 불명확한 사설 거래소의 결과값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루지 않습니다.
코인 사다리는 한국에서 가장 큰 가상화폐 거래소인 빗썸 의 ‘비트코인 체결량‘을 기준으로 결과값을 산정합니다.
추첨은 결과발표 정확히 30초 전, 가장 30초에 근접한 체결 거래의 마지막 두 자리수를 이용해서 결과값을 매깁니다.
사다리 게임 답게, 규칙이 아주 심플합니다. 파워볼 사다리(파워사다리) 를 해 보셨던 분들이라면,
· 코인 체결값의 마지막 뒷숫자를 이용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 게임의 결과값이 어떤 흐름과는 상관없이 랜덤으로 나옵니다.
이는 파워볼과도 마찬가지인 부분입니다. 파워볼 배팅에서 가장 많이 손해를 보는 사람들의 특징은 게임의 흐름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잃고,
· 게임 파악을 통한 필승패턴 – 비트코인의 가격은 1코인당 1,900만원을 호가하는 굉장히 고가의 코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인을 장기보유하는 사람이 아닌, 단타매매를 통해 이득을 보려는 사람들은 코인 거래금액이 크지 않습니다.
그런데, 0.0001BTC보다 작은 금액으로 네번째 숫자를 만들려면 최소 거래 금액 제한에( 0.0001BTC) 걸리기 때문에,
코인으로 수익을 본 사람들이 ‘내가 오늘 단타로 3백만원 벌었어’라고 말하지, ‘0.1548 BTC 만큼 벌었어’라고 말하지 않는것과 똑같습니다.
키노사다리 받치기 상부가 유저에게 두세달 만에 수십억원 대의 패배를 당하고 키노사다리 게임을 포기한 내용입니다.
확률적으로 아주 , 아주 조금만 우세하다면 이는 엄청난 구멍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지금은 코인사다리의 줄수에 별다른 제재가 없습니다.
과연, 정직하게 운영되는지 아니면 여기에도 밸런스 등 조작 · 유출의 여지가 있는지 말입니다.
코인 사다리의 결과값을 가져오는 매회차 마감 30초 전 마다 빗썸에서 조작된 거래량을 기입하면,
하지만 지금은 ‘암호화폐 거래소 규제 특별금융법‘이 통과되어 모든 매수·매도에 대하여 정부의 감사를 받고 데이터를 기록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거래량 1등을 달리는 리플(XRP)와 기타 코인의 거래 수수료 수입을 전부 더하면 하루 순수익만 10억원대에 이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코인사다리에서 조작의 여지가 있다면, 비트코인 거래 체결데이터를 제공하는 빗섬보다,
그 결과값을 가져와서 게임장으로 만드는 우리볼닷컴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사짜 밸런스 게임들을 몰아내고 공신력있는 (동행복권, 빗섬, 하나투자증권 등) 결과값을 바탕으로 한 게임들이 탄생하도록 한 것 입니다.
공지 하단의 문구에 따르면 불법적인 사설 사이트의 이용 근절을 막기 위해 제도적인 장치가 더해진다는 사실까지 더해져서,
복권 추첨번호를 생성하는 난수기계는, 그 패턴이 읽히기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가격이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상승하기 때문이다.
복권의 경우에는 모든 이들에게 어떤 수가 나왔다고 공개해야 하기 때문에 블록체인을 통해 생성된 난수값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합리적이다.
하지만 동행복권 파워볼의 경우, 매 5분마다 추첨을 하기 때문에 재수가 없는(비교적) 사람은 높은 확률을 뜷고 당첨되어도 몇천만원에 만족해야 할 수도 있고,
누구는 한껏 올라탔을 때 당첨되었다는 이유로 몇억을 받는 것은 이상하지 않은가?
복권을 사면서 눈치게임까지 해야하는 이상한 구조 때문에 판매금액이 적은 것이다.
정상화된다는 보장이 없는 한 달의 점검을 앞두고, 수많은 사이트들과 파워볼 받치기 상부들은 집단 패닉에 빠졌다.
최선의 방법은 고르지 못한다면 , 최악의 선택 또한 하지 말아야 한다.
한 달이라는 기간동안 억지로 수익구조를 바꾸기 위해 검증이 안 된 신규게임을 도입하거나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