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파워볼 라이브카지노



광고문의




































































vip전용 파워볼 처음하는법 경마하는방법 분석기

0

vip전용 파워볼 처음하는법 경마하는방법 분석기

4차 산업혁명으로 옛날 파워사다리 기업들이 죽거나 생존 주기가 짧아질 거라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이다.

자신이 돈을 위해 일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

많은 직장인들이 자신의 퇴직연금이 어디에 투자되어 있는지 모르고 있다.

주식 시장이 코로나 바이러스 판데믹으로 인해서 영향을 받고 경제 depression이 다가온다는 예언들이 난무하는 요즘, 이런 책을 읽고 투자 철학에 대해서 생각을 할 기회가 있어서 참 좋았다.

회사 입장에서 월급은 비용, 즉 아껴야 할 대상이다. 그래서 직원들에게는 직장을 그만두지 않을 정도의 월급을 주고,
그렇게 아낀 돈으로 자본가의 재산은 증식한다. 월급만으로 부자가 되기 어려운 가장 간단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회사 측에서는 능력있고 수입을 벌어다주는 직장인을 최소 비용에 고용하고 싶어하는 이해 관계가 있기 때문에, 직장인으로써의 임금에만 의지 하면 부의 한계가 있다.
그러기에, 월급에만 의존 하지 않고, 투자를 해야한다는 설득이다.

사람이 노동을 통해 벌 수 있는 돈에는 한계가 있다… 하지만 돈은 잠도 안 자고 피곤한 줄도 모르며 계속해서 일할 수 있다.

정말 와닿는 부분이였다. 나는 약사로 일하고 있고 실제로 내가 풀타임 약사일을 안하는 주말에는 조금더 돈을 벌고 싶으면 다른 병원이나 약국에 나가서 일을 하면 시간당 꽤 짭잘한 돈을 벌수가 있다.
하지만, 내 체력에 한계가 있고 길게 보아 건강을 생각하면 쉬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무리 할수는 없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하루이틀 주식을 소유하면 큰 변화는 없을수도 있지만, 주식을 사서 몇년, 10년을 보유하면 그 회사의 이익성 만큼 주식의 가치도 올라갈것이다.

정말 어마어마한 상승이다. 부동산의 수입성 자체도 어마어마 하지만, 주식 시장의 수입성을 더 놀랄만하다. 코스피 지수는… 568.5% 상승했고…. 삼성전자는 같은 기간 3,354%가 올랐다.

그치만 주식의 수입성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특히나 한국사람들 사이에선 주식을 하면 도박에 지나치지 않고 돈을 날리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좀 있다.

Interesting한 포인트 중의 하나인데, 주식은 회사에 투자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회사의 서비스나 물품에 수요가 뛰면 수익도 올라갈수 있다는 것이다.

기업은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 밤낮으로 일한다. 그 이윤을 함꼐 나누려면 주식을 하루라도 먼저 매입해야하고 하루라도 오래 주식을 소유해야 한다.

주식은 사고파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모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투자가 매수와 매도의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라고 오해한다.

언제 내리고 오를지 예상은 할수 있지만 맞추는것은 어렵다. 많은 책에서도 다뤘지만, 주가의 오르내림은 많은 세계의 문제들과 사건들 그리고 많은 예측할수 없는 변화에게서 영향 받는다.

책에 하나의 예로 Spencer Haywood라는 미국의 농구 선수가 나이키 후원 제안을 고른 얘기가 나온다.
는 현금 10만 달러와 나이키 주식의 10%중 하나를 고를수가 있었는데, 현금을 택했다. 그리고 그 선수는 시간이 흐른뒤 이 결정을 후회했다.

내가 2017년에 지금의 아마존의 규모를 상상하고 (상상은 해봤다) 실천에 옮겼다면 (주식을 더 사고 보유하고 팔지 않았다면) 지금은 어떨까?
지금의 모습을 내가 알았다면 당연히 2017년도에 모든 여행 자금을 모으고 작은 돈을 모아서 아마존 주식을 한 주라도 더 샀을것이다.

경연진이 어떤 철학과 비전을 가지고 경영하는지, 또 주주들을 위해 얼마나 투명하게 경영하느지가 회사의 장기 성장성에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인 가격의 그래프 혹은 흐름에서 무릎에서 사고 어깨에 닿으면 팔려고 한다. 회사의 발이나 무릎에서 사도 그 회사의 미래 가치가 없고 수입성이 없으면 그 회사의 주식을 살 가치가 없다.

EOS 파워볼과 스피드키노의 다양한 패턴 도출을 위해

일반볼 추첨시 해시 함수 제일 마지막에 0~4를 추가해서 5개의 숫자 추첨 방식에서
1~5를 넣어 5개의 숫자를 추첨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동행 복권 발권 중단 기간동안 EOS 파워볼&스피드키노로 시범 운영 중입니다.

EOS 파워볼&스피드키노 관련 내용은 공지 사항 참고바라며

EOS파워볼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일반볼합과 EOS파워볼의 숫자로 결과가 정해집니다.
24시간 5분에 한번씩 매 2분 55초, 7분 55초에 게임이 실행됩니다.

일반볼 숫자합 홀짝은 모든 수의 합을 기준으로 끝자리 홀(1,3,5,7,9), 짝(0,2,4,6,8)
일반볼 숫자합 언오버는 모든 수의 합을 기준으로 언더(72이하), 오버(73이상)

펀드매니저가 운용하는 펀드의 회전율 turnover ratio에 관심을 기울 필요가 있다. 펀드 내에서의 연간 총거래금액을 펀드운용금액으로 나눈 수치다…

수수료는 아무리 싸보여도, 길게 보면 그 작은 수수료가 더 큰 수익을 낼수있는 seed money 돈이기 때문이다.

현금, 예금 등 투자한 돈들을 합친 총자산 – (빼기) 대출 및 신용카드 빛을 합친 총부채 = (는) 순자산을 나타낸다. 물론 순자산이 + (positive number)일수록 좋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부채는 먼저 갚는 것이 좋은 이유가 다른 책에서도 읽었지만 일반적으로 부채 빛 이자가 저금 이자 보다 높다.
그리고 투자를 더 하기 위한 부채는 많은 투자자들이 금기시한다. 더 서두르게 되고 장기 투자를 못하게 막는 요인이기 때문이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당장 시작해라… 아이가 태어날 때는 물론 백일잔치나 돌잔치때 받은 축하금, 명절의 세뱃돈, 어른들로부터의 용돈 등 아이들을 위해 주현에서 주는 돈은 생각보다 많다.

그때 시절 이건희 삼성 그룹 회장은 하루에 3시간도 제대로 못자고 며칠을 밤낮으로 고민했던적이 있다고 했다.
그렇게 회사의 주식에 투자하면 열심히 그 회사의 임원들과 직원들이 회사의 이익을 올리려고 일을 한다.

그것을 우리 부모님은 해주실수 없었지만, 내가 만약 이렇게 투자 책들을 읽어서 financial literacy를 쌓고 내 자녀를 위해 투자를 해줄수 있다면 20년뒤 내 자녀는 사회로 어떤 첫발을 내밀수 있을까?

큰 seed money가 있다면 자기가 정말로 하고 싶은 사업을 할수도 있고, 자기가 하고싶은 일에 집중하고 도전할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여성조선 article에서 발견한 교육부가 발표한 2018년 자료에 의하면, 평균 초중고 월 사교육비는 29만 천원이라고 한다.

그때 2017년 10월에 33,000불 = 1000불 x 33 shares of 아마존 주식에 투자했다면 지금 현재가 2963.55 기준으로 2963.55 달러 x 33 shares = 97,797.15불로 계산이 된다.

조금 더 현명한 부모라면 정말로 실질적인 아이의 미래를 위해서 그 돈을 투자하는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책들이였다.

아시아 펀드대상부터 올해 대한민국 등 투자계 최고임을 증명하듯 상장과 트로피가 가득했다.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존리는 개인 투자자들에겐 투자전도사라 불린다고 했다.

그래서 무료로 강의하며 전국을 유랑 중인 금융 전도사인 존리는 “투자 귀재도 미래를 예측할 순 없다, 투자 올바른 기준?
주식 투자는 20년에서 30년 정도다”면서 “10년 이상 가지고 있을 생각하지 않으면 10분도 가지고 있지 말아야한다”고 말했다.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 큰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김설은 “슬기롭게 착한 부자가 되는 법을 배우러 왔다”면서 “착하게, 멋지게 사는 부자가 되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감동하게 했다.

경제용어 스피드 퀴즈를 시작했다. 백팀과 청팀으로 나눠 진행했고, 백팀이 승리했다. 보너스 퀴즈로 ‘어른이 퀴즈’도 진행했다.

실제로 아이들이 돈을 벌어볼 수 있도록 경제교육 모델로 ‘벼룩투자 시장’을 정한 것이다.
아이들은 나만의 상품들까지 만들어 주도적으로 상품을 파는 등 똘똘하게 게임에 임해 감탄하게 했다.

충분한 현금 보유시 보유금이 하락하는 동안 불안감을 감소시켜 주며,
수익이 상승할 때까지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으며,
긴 시간 투자를 해야 함으로 인해 성공의 가능성이 적어진다.
하지만 파워볼은 6개월에서 1년 안에라도 노후준비를 할 수 있다..

-파워볼과 주식은 매월 월급의 10~20% 로 꾸준히 투자해야 한다
-파워볼과 주식은 도박이 아니라 노후준비를 위한 투자이다.

-파워볼과 주식의 일시적인 손실로 인한 위기를 두려워 하지 않으며,
투자를 포기 하지 않는 용기가 필요하다.

아내의 답변을 듣고서는 ‘(증권부 재직시절부터 유명했던) 존리 대표가 뜨긴 떴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러고는 “적극 찬성”이라고 답해줬지요.

코로나 위기 후 본격화 된 ‘동학개미운동’ 열풍 속에서 평소 지론이었던 ‘주식을 투자해야하는 이유’를 각종 미디어를 통해 적극 설파해 유명세를 타게 됐지요.

최근 주식투자에 눈을 뜬 주린이들 중에는 존리 대표를 올해 처음으로 알게 된 사람들도 많겠지만,
사실 그는 메리츠자산운용 대표를 맡은 2014년부터 업계에서는 꽤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여러 증권사와 언론사에서 호들갑을 떠는 바람에, 개인 투자자들이 무턱대고 덤벼들었다가 큰 손실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더 기다려봐야 할지도 모릅니다. 주식은 급등주를 따라 투기하는 게 아니라 10년 정도 투자하는 게 정석이라고 하기 때문입니다.

5만 원에 산 주식이 5만5천원일 때 팔아서 10% 이상의 수익을 봤다고 해서 팔아버린다면 그것은 도박장에 간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그를 위해 그 기업의 펜더멘탈과 성장가능성을 보는 게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을 판단할 수 있도록 ‘주가수익비율'(PER)이라든지, ‘주가순자산비율'(PBR)이라든지,

그런데 왜 존리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주식 열풍을 불게 하는 걸까요?
심지어 어릴 때부터 주식과 펀드를 사 주도록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사람들은 자식이 어렸을 때 장난감을 사 주는 게 아니라 장난감을 만드는 회사의 주식이나 펀드를 선물해 준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끈질기게도 잘못 쓰이고 있는 돈, 즉, 사교육비를 아이들의 투자자금으로 전환해야 한다.”(185쪽)

이 책에서 존리가 말한 것처럼, 미국에는 의사나 변호사나 특정직 공무원이 치르는 기본적인 시험은 있지만,
모든 사람이 치르는 공무원 시험은 없다고 하는 것 말입니다.

결혼문제는 물론이요 출생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이고,
주식투자도 전국민적인 열풍이 불어닥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자는 B구간과 C구간만 노린다는데, 말도 안되는 배팅법이라고 생각되구요.

둘 사이의 상관관계는 무조건적으로 존재한다고 봐야 합니다.

파워볼 : 세이프게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